전시홍보

    2016 China-Xiamen International Investment and Trade Fair

    Page info

    Author 라펜 Date16-09-19 16:29 View11,862회 Comments0건

    Content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 (대표: 안도림)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푸젠성 샤먼에서 개최되는 '중국 국제 투자무역 상담회'에 참가했다.

    샤먼은 중국 남동해안에 위치한 항구도시로 샤먼, 구랑유 두 섬과 지우룽강 입구의 본토로 구성되어 있다. 수심이 깊고 겨울에 얼지 않는 천혜의 항구로 무역항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였던 샤먼은 외국인 직접투자가 허용되는 경제특구로, 조선업, 식품가공, 어업, 화학, 금융업 등 많은 분야가 발달한 지역이다.

    중국인들의 한국의 뷰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과 동시에 더욱 섬세하고 효과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능성 제품이자 눈가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은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참관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은 자극이 없이 피부의 주름을 자연스럽게 완화시켜주며 눈가 주름 부분에 골고루 펴 발랐을 때, 주름이 부드럽게 당겨져 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참관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으로 특화된 라펜의 기능성 화장품들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많은 대리상과 중국의 뷰티샵 원장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기존에 중국 위생허가증이 나왔던 라펜 클렌징 밀크와 이번에 새로 위생허가증을 받은 라펜 큐어젤, 라펜 링클린 스트레칭 아이크림, 라펜 커리엄 케어 비비크림이 미용업주들과 미용 전문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중국 전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 브랜드 라펜은 샤먼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샤먼의 고객에게도 확실하게 브랜드의 입지를 구축한 자리가 되었다. 2016.09.13. 

     

     

     

     

    [이 게시물은 라펜님에 의해 2016-09-19 16:32:50 보도자료에서 이동 됨]

    Comments

    No comment exi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