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미용정보

물광 피부를 만드는 건강 음식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01-10 09:13 조회35,867회 댓글0건

본문

물광 피부를 만드는 건강 음식들

 

1. 오이

오이는 피부에 붙이는 걸로 유명하지만 먹으면 효과가 배가 되는 채소이며 피부 수분 충족의 대표적인 치유제이다. 비타민B비타민C, 아연, , 엽산, 칼슘, 마그네슘, 포타슘 등 각중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어 물광 피부에 도움이 된다.

 

2. 파파야

파파야는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얼굴 각질 제거용 마스크 팩으로 자주데 쓰이는데 먹을 경우에는 눈과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3. 치아 시드

치아 시드는 지방성분 중 60% 이상이 오메가3로 함량이 연어보다 높으면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유해산소로 인한 손상을 막아주는 피부 보호 항산화제로 가지고 있다. 먹기 전에 꼭 물에다 충분히 불려야 한다.

 

4. 케일

건강에 좋은 채소로도 유명한 케일은 미용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의 훌륭한 원천이다. 키일의 비타민 성분들이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며 새로운 세포의 성장을 돕는다. 케일을 통해 윤기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5. 호박씨

호박씨 한 줌은 비타민B바이오틴을 먹는 것과 같다고 한다.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강하게 하는데 필수적인 영양분들이다. 또한 호박씨에는 아연이 많아 여드름을 억제하는 효능을 갖고 있다.

 

6. 레몬

뜨거운 물에 레몬을 넣어 아침으로 마시고 시작한다. 비타민C 원기 회복제가 되고 하루를 수분을 지키고 출발할 수 있다. 레몬의 효소는 인체 조직을 다시 젊게 해주고 피부 콜라켄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7. 해초

해초 속에는 비타민B철분 같은 미네랄이 있어 피를 잘 돌게 하여 환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아연 성분도 들어있어 건간한 혈색으로 만들어 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