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8 스타 마스크 시트 30g * 5 Rapern 8 Star Mask Sheet 30g * 5

라펜 에이트 스타 마스크 시트는 라펜의 특허원료인 8가지 성분, 멜라컨트롤-5와 레스멜린이 모두 들어있으며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이중기능성 시트입니다.
유효성분인 아데노신이 주름을 개선하며,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환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고용량의 앰플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뛰어난 보습력으로 더욱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시트미백/주름개선/수분/보습

효능·효과·유효 성분

효능 효과 :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유효 성분 :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사용법

1. 세안 후 화장수를 사용하여 피부 결을 정돈해 줍니다.

2. 마스크를 꺼내어 눈 부위부터 얼굴 형태에 맞추어 붙인 후, 손가락으로 얼굴 전체에 밀착되도록 합니다.

3.10~20분 후에 마스크를 떼어낸 다음 얼굴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전성분

① 나이아신아마이드 : 비타민B의 복합체로 미백과 피부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가 얇아지는 현상, 색소침착 등을 줄여주며 피부 탄력은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

② 아데노신 : 아데노신은 우리 몸 모든 세포에서 생기는 뉴클레오시드로 피부 기능을 돕고 항산화작용을 돕는다. 콜라겐 활성화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을 복원하여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③ 멜라컨트롤-5
· 포도 추출물 : 폴리페놀 성분이 있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피부노화를 완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폴리페놀 : 피부자극을 완화하며 항산화 효과, 미백 효과가 있다.
- 폴리페놀양과 미백효과가 비례관계임이 밝혀졌다.

· 감초 추출물 : 비타민 A,B,C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 덩어리라고 불린다. 감초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포도당과 과당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멜라닌 색소의 생성과정 억제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백 원료로 안정도 또한 매우 높다. 피부 자극이나 피부 스트레스에 유한 작용을 한다.
- 비타민A : 피부수분유지, 콜라겐, 주름개선, 탄탄한 피부
- 비타민B : 피부탄력,혈액순환
- 비타민C : 항산화효과, 노화완화, 미백효과

· 상황버섯 추출물 : 상황버섯에 존재하는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보습, 피부재생, 항산화 효과 등을 가진다.

· 신이화 추출물 : 우수한 항산화효과와 미백효과가 확인되었다.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안티에이징, 피부노화를 완화시킨다. 목련꽃에서 추출되는 하이드로졸은 기미, 주근깨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당체인 마그놀린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 유지해준다.

· 황금나무 추출물 :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재생, 주름완화, 항산화효과가 있다. 황금의 효능 성분인 바이칼린은 피부를 환하게 하고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 노화방지, 보습 등의 효과도 가지며 천연 방부제로 사용된다.

④레스멜린
· 농축 호장근 추출물 : 레스베라테롤을 함유하여 피부를 생기있게 하고 피부에 자극이 없다. 미백효과가 우수하며 피부보호 작용을 한다.

· 측백엽 :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한다.
탄닌,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어 미백에 도움이 된다.

· 산초 추출물 : 해독작용을 가지며 천연적으로 함유된 알부틴에 의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천연방부제로도 사용된다.



정제수, 글리세린, 부틸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알로에베라잎즙, 선인장추출물, 감자추출물, 토마토추출물, 쌀겨추출물, 밤껍질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베타-글루칸, 판테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폴리소르베이트80, 디소듐이디티에이, 잔탄검, 아데노신, 측백나무잎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유자추출물, 유칼립투스잎추출물, 고삼추출물, 클로브꽃추출물, 자몽씨추출물, 에칠헥실글리세린,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황금추출물, 감초추출물, 상황버섯추출물, 포도주추출물, 신이추출물, 벤질글라이콜, 부톡시디글라이콜, 라스베리케톤, 향료